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터치로 인해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공연·전시

공연·전시뮤지컬 멤피스 줄거리와 후기

익명
2023-09-30
조회수 842

뮤지컬 멤피스 줄거리


뮤지컬 멤피스는 1950년대 미국 남부의 도시 멤피스를 배경으로, 인종차별이 만연한 시대에 흑인 음악인 로큰롤에 열광하는 백인 청년 휴이 칼훈과 흑인 나이트클럽에서 노래하는 펠리샤와의 사랑과 꿈을 그린 뮤지컬입니다.


휴이 칼훈은 백인들이 듣는 음악에 싫증을 내고, 흑인 구역인 빌 스트리트에 있는 언더그라운드 클럽을 방문합니다. 그곳에서 클럽 주인인 델레이의 여동생 펠리샤의 노래를 듣고 한눈에 반하고, 그녀와 그들의 음악을 세상에 알리겠다고 다짐합니다. 하지만 인종차별이 심한 시대에 백인과 흑인의 사랑은 쉽지 않습니다. 휴이는 자신의 가족과 친구들, 심지어 자신이 일하는 라디오 방송국에서도 거부감을 받고, 펠리샤는 델레이와 그녀의 밴드 멤버들로부터도 반대를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이와 펠리샤는 서로를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꿈을 이루려고 합니다. 휴이는 라디오 DJ로서 로큰롤을 소개하고, 펠리샤는 가수로서 목소리를 들려줍니다. 그러나 그들의 음악은 당시의 사회적 분위기와 맞지 않아, 반발과 위협을 받게 됩니다. 결국 휴이는 방송국에서 해고되고, 펠리샤는 공연 중에 백인들의 폭력을 당하게 됩니다 .


이런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은 휴이와 펠리샤는 결국 뉴욕으로 가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처음 시작했던 곳인 멤피스를 잊지 못합니다. 휴이는 멤피스에서 자신의 음악을 계속 전파하고 싶어하고, 펠리샤는 멤피스에서 자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보고 싶어합니다. 과연 그들은 어떤 선택을 할까요?


뮤지컬 멤피스 관람 후기


"뮤지컬 멤피스는 정말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음악과 안무가 너무 화려하고 신나서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배우들의 연기와 목소리도 완벽했습니다. 특히 고은성 배우님과 손승연 배우님의 케미가 너무 좋았습니다. 휴이와 펠리샤의 사랑이 눈물 나게 아름답고 감동적이었습니다. 인종차별과 갈등을 다룬 스토리도 깊은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보셔야 할 작품입니다."


"뮤지컬 멤피스는 로큰롤 음악과 춤으로 가득한 에너지 넘치는 작품입니다. 스토리도 잘 짜여져 있고, 음악도 잘 어울리고, 연출도 환상적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매우 훌륭하고, 노래도 귀를 사로잡습니다. 특히 정선아 배우님과 이창섭 배우님의 노래는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휴이와 펠리샤의 사랑도 진심으로 느껴졌고, 인종차별과 갈등을 극복하는 그들의 의지도 감탄했습니다. 뮤지컬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글은 생성형 AI로 제작한 내용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