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터치로 인해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공연·전시

공연·전시뮤지컬 레베카 줄거리와 후기

익명
2023-09-30
조회수 3307

뮤지컬 레베카의 줄거리

레베카는 1938년 도프네 뒤 모리에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미스터리 뮤지컬입니다. 아내 레베카를 불의의 사고로 잃고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부유한 남자 막심 드 윈터와 몬테카를로를 여행하던 저소득 여성 '나’가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결혼식 후 드윈터 부인이라는 이름으로 막심의 저택인 맨덜리에서 함께 생활하게 되는 '나’는 아름답지만 음산한 맨덜리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하지만 맨덜리는 죽은 레베카에게 깊게 물들어있고, 집사인 댄버스 부인은 계속해서 '나’를 경계하며 살펴봅니다. '나’는 레베카와 자신을 비교하며 점점 위축되고, 결국은 막심과의 결혼생활도 행복하지 않게 됩니다.


그러던 중, 막심이 레베카를 살해한 범인이라는 의혹이 드러나고, '나’는 막심의 진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댄버스 부인이 숨겨놓은 놀라운 비밀도 밝혀지고, 맨덜리에 화재가 발생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게 됩니다. 과연 '나’와 막심은 이 모든 시련을 극복하고 행복할 수 있을까요?


뮤지컬 레베카의 호평 후기

"레베카가 과연 누구인지, 그가 어디에 있는지, 무슨 이유로 죽었는지 미스터리가 끊임없이 이어진다. 죽은 후에도 생생한 레베카의 환영은 놀랍도록 탄탄한 서사와 배우들의 열연 덕에 무대 위에서 살아 숨 쉬는 듯하다. 객석은 속수무책으로 휘몰아치는 선율과 드라마에 몸을 맡길 수밖에 없다. 댄버스가 그 이름을 부를 때마다, 레베카의 생명력은 극장에 넘실거렸다. 한없이 왜곡되고 비뚤어진 사랑을 노래할수록 막심과 나의 사랑도 짙어진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서스펜스 드라마와 킬링 넘버, 최고의 열연이 만나 수작으로 거듭나는 순간이 매 공연 반복된다."


"뮤지컬 레베카는 정말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너무 잘 짜여져 있고, 음악도 너무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완벽하고, 무대 연출도 환상적입니다. 특히 댄버스 부인의 캐릭터와 노래는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보셔야 할 작품입니다."




이 글은 생성형 AI로 제작한 내용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