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터치로 인해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연예·이슈

연예·이슈이서진 홍콩 사건 정리 ( 이별 후 도망 )

익명
2024-02-25
조회수 669

이서진 홍콩 사건은 나영석의 나불나불이라는 유튜브 프로그램에서 나영석 PD와 수다를 떨다가 나온 이슈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이서진은 나영성 PD, 이우정 작가, 김대주 작가 등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과거 열애 이야기를 해서 화제가 됐습니다.


" 나 홍콩 디즈니랜드는 도망갔을 때 가봤다. 나는 깨끗하다 폭력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

" 그때는 한국에 안 올 생각을 했다. 한국 휴대폰도 안 켰다. "


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서진은 과거 공개 열애를 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공개 열애 후 이별하고 홍콩으로 사람들을 피해 도망을 갔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이서진이 말하기를


" 거기서 두달 좀 넘게 있었다. 인생 가장 간력한 두 달. 골프도 배우고 술도 막 먹었다 "


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시기는 이서진이 배우 김정은과 공개 열애를 했던 시기라고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기 때문에, 홍콩에 체류하며 있었던 것이 공개 이별 후 대중의 관심을 피하고자 간것 아니냐는 대중의 반응이 있습니다.


이를 두고 같은 프로그램에 추후에 출연한 정유미는 공개 이별 후 홍콩으로 간 이서진을 보면서


" 사랑 때문에 그렇게까지 간 거면 이서진은 참 감성적인 사람인 것 같다 "고도 말했습니다.

 

이서진 홍콩 사건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자, '이서진의 뉴욕뉴욕2'에 출연한 이서진에게 나영석 PD가 홍콩 사건을 언급하며 홍콩 관광청에서 연락이 왔다고 하자. 이서진은 당황한 기색을 보여 웃음을 사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가 이서진 홍콩 사건의 전말입니다. 사건이라고 하기에는 이상하네요ㅎㅎ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