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터치로 인해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연예·이슈

연예·이슈비 김태희 부부 부동산 사기 논란

익명
2023-09-28
조회수 105

원조 한류스타 비(정지훈)와 서울대 출신 엄친딸 김태희 부부는 '성실하고 열심히 살아온 비'와 '좋은 집안에서 태어나 예쁘고 공부잘하는 김태희'의 만남으로 모두의 축복 속에서 결혼을 했고, 대중의 이미지도 좋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이들 부부에게 부정적인 시선과 대중의 반응이 날아들기 시작했습니다. 이유는 '건물'과 '부동산' 때문입니다.


비 김태희 부부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이 부동산 거래를 통해 자산을 축적하고 있고, 이와 관련된 소식이 뉴스 경제 사회면에 항상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와 김태희 부부는 유독 기사가 많이 나온다는 이유로 '연예인의 기부 선행'에서는 많이 볼수 없다는 이유로 대중들에게 미움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최근들어 부동산 거래로 인한 사기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부동산을 통해 비 김태희 부부가 거주하고 있는 집을 사려고 했던 사람이 집을 보고 싶어했지만, '가족이 있다'는 이유로 비가 매물(집)을 보여주기 거부했고, 부동산을 통해 집의 사진을 보여줬는데 실제 사진과는 완전 다른 집이었다.


라는 것이 이 사기 논란의 핵심입니다.


비는 이를 두고 허위 사실이라면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제3자의 입장에서 봤을 때도 한두푼 하는 장난감도 아니고 수십억대 부동산을 구매하는데 사진만 보고 구매했다는 것이 조금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긴 합니다.


사실 관계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부동산 거래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미지가 호전적이지 않은 비와 김태희 부부의 이미지가 이로 인해 더나빠지는 것은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본인들이 노력해서 자산을 늘리고 투자를 하는 것이 어느샌가 대중들에게 박탈감을 준다는 이유로 미운털이 박히기 시작했습니다. 앞의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0 0